> > 자주묻는질문
자주묻는질문

 

자주묻는질문 게시판 게시물 목록
  A/S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AS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 
1. 접수 : 고장난 제품에 대한 증상을 알려주시면, 고장인지 아닌지 판단하여 알려드립니다.
2. 제품 회수 : 제품의 고장으로 판명이 되면, 택배를 통하여 당사로 보내주시거나 직접 방문해주시면 됩니다.
3. 증상 재현: 당사에서 제품의 증상을 재현합니다.
4. 수리비 협의: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났다면, 수리 비용이 발생됩니다. 이에 따라 수리비 진행을 해야합니다.
5. 제품 발송: 협력사에 수리할 제품을 보내게 됩니다.
6. 협력사 수리: 협력사에서 수리를 진행합니다.
7. 제품 입고: 수리가 끝난 제품이 당사로 입고가 됩니다.
8. 제품 검수: 고장난 증상이 제대로 고쳐졌는지 확인 및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을 합니다.
9. 제품 전달: 제품에 이상이 없다면, 택배를 통하여 보내드립니다.
  취급제품의 납기
1